수도권 (외)산행

서산 팔봉산

윤형두 2019. 12. 25. 19:52

지난 12.20일에 가려다 일기예보가 않좋아 미뤘던 서산팔봉산을 다녀옵니다

홍천팔봉산과 이름이 똑 같지요,홍천보다는 암릉이 더많고 철계단을 새로이 보수 한 흔적이 있어 암릉과 철계단을 타는 스릴이 있는 산인거 같습니다.

산행일시 : 19.12.24일 9:05 ~12:18분 마침

산행코스(3:03분소요) : 양길리주차장~ 1-8봉 ~ 어송리길 ~양길리주차장

3봉정상

들머리인 양길리주차장

~ 일산(6:50분) ~ 양길리주차장(8:50분)도착

5년 연속 (탑브랜드부문)감자축제로 '대한민국 탑 브랜드 대상수상 '했다네요

조금 걸어가니 주차장이 또 있네요

화기물품보관소

등산로입구로 올라가 어성임도로 하산합니다

초반부터 너덜지대를 오릅니다

1봉을 갔다가 2봉을 가기위해 되돌아와야 합니다

1봉 암릉풍경

코끼리바위

2봉

첫 헬기장

가파른 철 계단을 계속 오릅니다

용굴

6봉

7봉

8봉

8봉을 내려와 양길리주차장으로 가기위해 어송주차장으로 하산합니다

등산로를 내려오니 양길리주차장으로 가는 임도에 도착 포장,비포장도로 따라서 갑니다(주차장까지 약37분소요)

양길리주차장에 도착 산행을 마칩니다.

~ 간단히 점심을 마치고,약 1시간걸려 예당국민관광지로 갑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