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도권 산행

돌봉산.학산, <용인3>

윤형두 2021. 4. 11. 16:25

3월말 부터 최근까지 이천에 있는 2산과 용인의 2산을 산행하며 자차를 이용했으나,오늘 다녀온 돌봉산은 난이도등이 매우 낮은 산으로 선답자도 용인 경전철을 이용...저도 같은 길을 지하철로 다녀왓습니다.

산행일시 : 21.4.11 (일요일) 약1시간58분 소요

▲들머리인 용인경전철 김량장역 ~

*** 지하철 정발산역~양재~정자~기흥~김량장역 까지 3번의 환승으로

지하철 탑승 시간만 왕복 약 5시간30분,

산행은 1시간58분 소요

▲용인중학교 담장 왼쪽으로...

▲마을에서 가까운 산이다 보니 주 등산로 가는길이 여러 곳이 있어 능선을 보고 어느 곳으로 가도 도달할수 있습니다.

▲산행들머리

▲진달래는 거의 지고,앵두꽃(?)이 만발했네요

↕곳곳에 쉼터,운동시설이 많구요...

▲좌측 학산 방향과 우측은 돌봉산 방향 ~ 이정목엔 표식이 없고 트랭글GPS로 확인 됩니다

▲학산, 표식은 어디에도 없네요...

▲복사꽃

▲다시 돌아온 갈림길에서 ~ 돌봉산을 가기 위해선 유림동행정복지센터로...

▲돌봉산241m

▲셀카를 남기고 이른 점심으로 떡과 커피등을 마시고 휴식...

↕고지대에서 뒤돌아본 풍경들

▲은방울꽃 군락지

▲구슬붕이

▲제비꽃

▲경안천

▲용인경전철 고진역에 도착 산행을 마치고, 귀가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