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도권 (외)산행

초암산철쭉산행. 보성

윤형두 2020. 5. 8. 19:33

2박3일 호남 여행의 둘쨋날 하일라이트 철쭉산행입니다.

*초암산

산행일시 : 20.5.6일 7:09 ~12:11분 마침

산행코스(5:02분 소요) : 수남주차장~초암산정상~철쭉봉~광대코재~무남이고개~윤제림~수남주차장

▲들머리인 수남주차장
▲정상에 가까워 지면서 철쭉이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.지금까지 폰으로만 찍다가 카메라를 꺼내 찍기시작,역시 카메라 화질이 좋네요!
▲초암산정상...들머리에서 약1시간소요
▲포토존 전망대

▲원수남삼거리
▲밤골재삼거리
▲철쭉봉
▲광대코재 ~ 무남이재로 하산
▲산에서 내려오니 임도가 나타나고 무남이재 이정목은 않보이네요...왼쪽은 내리막 오른쪽은 오르막길 이곳에서 한창을 헤메다 내리막길로 하산
▲길따라 내려오니 윤제림(오토캠핑장)에 도착 ~ 차도 따라서 수남주차장(약3.1km 50분소요)으로...
▲수남주차장에 도착 산행을 마칩니다...내일은 신안 천사대교를 가느라 목포에 있는 모텔에 투숙을 합니다.(약 91km 1시간5분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