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평 물소리길

물소리길(한달완주)9코스,일신역~양동역구간

윤형두 2023. 11. 2. 18:37

물소리길 총 구간 92.2km, 오늘 한 달 완주  9코스를  마지막으로 완주를 하였습니다.

지난 10.6일과 같은 코스로 진행합니다

귀갓길에 우체국에 들러 물소리길안내 센터로 완주 여권을 보냈습니다. 완주인증서는 11.24일 일괄 발송 한답니다(11.22일 도착분에 한함)

☆☆☆물소리길 9코스, 11.4km 3시간  난이도:하  옛 기찻길 속 아련한 추억과 감상의 만남

산행일시 : 23.11.2일 목요일 11.6km 3시간 5분

산행코스 : 일신역~폐 구둔역~구둔고갯길~폐 매곡역~토끼굴~양동역

▲들머리인 중앙선 일신역 ~

*청량리역 무궁화호열차  7:34분 ~ 일신역도착 8:34분

마을단풍

▲ 계단을 올라...

쑥부쟁이. 산국

폐 철길에 야자매트로 걷기 편합니다

폐 구둔역

구둔역은 옛 정취를 분위기 있게 조성을 해 영화 촬영지로도 곽광을 받는다고 합니다

▲ 9코스 인증대 9-1

▲ 다시 자갈길...

구둔고갯길입구 ~ 산길~자갈길~ 오르막 차도 따라서...

위 자갈길에서 블친이신 윤길재 님을 만남(전 양동역으로 가는데  저완 반대로 양동역에서 용문역까지 3구간을 가신다고 합니다),

반갑게 인사하고 셀카를 남기고, 서로 격려하며 헤어졌습니다.

차도가 끝나며 다시 산길로...

▲ 구둔고개정상

매월 2리 마을회관

폐 매곡역. 인증대 9-2

인삼밭

다시 자갈길... 걷기에 시간이 지체되는군요...

토끼굴

▲ 매월천

~석곡천도 지나고

▲ 양동역에 도착 9코스 걷기를 마칩니다.

*무궁화호 양동역출발 12:40분 ~ 청량리역 13:42분 도착